Eat, Travel, and Love

[뷰티/겔랑] 겔랑 스파 at JW 메리어트 서울 본문

문화를 즐기다/Beautiful Things

[뷰티/겔랑] 겔랑 스파 at JW 메리어트 서울

우유거품 2025. 4. 24. 11:28

지난 주에 다녀온 겔랑 스파!
 
매니저님이 초청해주셔서 JW 메리어트 서울 (반포)에서 진행하는 겔랑 스파에 다녀왔다. 
 
겔랑은 가끔 이렇게 Spa를 진행하는데, 신세계 강남점은 주로 신세계 강남에 붙어있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객실에서 스파가 진행된다. 
 
약속된 시간에 메리어트 로비에서 매니저님을 만나서 객실로!
 


이렇게 꾸며져 있는 객실. 
 
테라피스트(?)님이 피부 고민이 뭔지 물어보셔서, 약 3개월 전 동네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 후 뒤집어져서 아직도 가라앉지 않은 피부 트러블이 가장 신경쓰인다고 했다. (거의 뭐 사춘기 때 이후로 이렇게 얼굴에 여드름이 올라온 건 처음이었다... 임신했을때도 안이랬어...)
 
그리하여 오늘의 케어는 "진정" 위주로 진행해주신다고 하셨고,
마사지는 페이셜 & 넥부분과 팔쪽까지 진행되었다.
 


케어 제품은 대부분 다 오키드 임페리얼 블랙 제품으로. 
(특히 오키드 임페리얼 프라이빗 익스트랙 - 리커버리 제품 이것과 오키드 임페리얼 르마스크 너무 좋았다)
 
오늘 얼굴에 바른 화장품 값만 해도 얼마일지!!
 
마사지가 끝나고 오키드 팩을 얹어주시고 조금 쉬고 나면 오셔서 정리해주시면서
겔랑의 헤어 세럼을 이용하여 두피 케어도 살짝 해주시고, 마무리로 겔랑 브러쉬로 머리 빗겨주심 ㅎ


 

호사를 누리고 나오니, 다른 방으로 안내해주셔서 겔랑이 준비한 케이터링과 음료를 먹으면서, 오늘 사용한 제품들에 대해서 설명을 들었다.
 
개인적으로 오키드 르마스크는 일주일에 한번 쓰면 되는 것 대비 가격(50만원 중반대)도 괜찮은 것 같았고, 
프라이빗 익스트랙트 리커버리도 너무 끈적이지 않고 가볍고 물 같았지만 싹 스며드는 고농축 제품인게 마음에 들었다. (but 이건 백화점 정가 815000으로 사악한 가격....)


Comments